확실한 재고 관리에 오차가 없는 물류회사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거나 커머스 판매를 하시는 분이라면 상품을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 실시간으로 주문을 확인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배송하기까지의 과정과 보관하고 있는 상품의 재고관리를 어떻게 해야 합리적인지 고민이시겠지만,

처음 운영을 하시는 분들은 판매할 수 있는 양이 적어서 보관에 많은 공간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인원도 많이 필요하지 않지만 만약 점점 성장하게 되면 주문량도 많이 늘어날 것이고 결국에는 재고관리도 안되고 힘들어지는 상황이 올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 미리 준비를 해서 전문물류회사를 통해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고 관리가 가능한 곳은 그다지 많지 않고 추가로 다른 곳을 이용하려는 분들도 단순히 공간을 제공하고 창고를 임대하는 비용이 합리적이지 않다고 느끼실 겁니다.
이런 고민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미래 로직스 물류 시스템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이나홈쇼핑을운영할때재고관리그리고보관장소등이러한상황과비슷한어려움을겪고있다면미래로직스에주목해보시기바랍니다.
이곳은 전문적인 물류회사로 매우 체계적이고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을 하시는 분들이나 홈쇼핑 물류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재고 관리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바코드 시스템 그리고 DAS 시스템 피킹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배송 확률이 거의 0%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또는 홈쇼핑 물류에 대한 부분이 제대로 돌아가지 않으면 에러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업무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서 직원을 늘리는 것이 좋지만 물류담당 직원의 인건비도 생각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주문을 확인하고 재고를 관리하고 포장 발송하는 등의 업무를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사람도 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하고 있는 물류회사 미래로직스는 쇼핑몰 그리고 홈쇼핑 전문 물류대행업체이기 때문에 현재 판매를 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주문을 확인하고 포장을 한 후 소비자들에게 직접 상품을 배송하여 반품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하는 업무는 재고관리이지만, 고객의 소중한 자산인 만큼 오차 없이 처리하다 보니 꾸준히 믿고 맡기면서 거래를 이어가고 있는 기업들이 늘고 있습니다.

미래로직스는 다양한 거래처를 가지고 있는데, 어떤 방식으로 시스템이 도입되고 있는지, 어떻게 하면 이용할 수 있는지 이런 부분들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입고후 제품별 로케이션 설정과 함께 주문이 들어오면 제품 검수후 체계적인 출고시스템으로 한치의 오차없이 당일 100% 출고됩니다.

출하 후에는 실시간으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포장이 얼마나 진행되었는지도 시스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사와 연동되어 있는 미래 로직스의 시스템에서 교환이나 반품은 클릭 한번으로 바로 진행됩니다 .

또한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냉장, 냉동 그리고 상온 품목도 취급이 가능한 물류회사로 전문적인 물류관리사가 일대일로 전담반을 구성해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물류회사처럼 일용직이나 아르바이트생이 아니라 100% 정규직원이 관리하기 때문에 직원들이 책임감을 갖고 관리하는 겁니다.

미래로직스는 수도권 내 다양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제휴하여 만 평 이상 창고 확장이 가능하여 향후 창고 확장성이 매우 용이합니다.
또한 자동으로 물류 및 전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오후 5시까지 100% 당일 출고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판매는행사때가장중요한부분은배송에대한부분인데특히인기있는쇼핑몰은대량포장을하는경우가많아서인

력구성이힘들고배송에대한실수도많기때문에이렇게대행업체를사용해서실수를줄이는경우가많습니다.

미래 로직스는 물류와 관련된 부분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관리하기 때문에 아주 쉽게 걱정 없이 서비스를 맡길 수 있습니다.
요즘 온라인 사업을 하시는 분들께는 필수라고 할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몰 사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소비자들이 어떻게 하면 만족할 수 있는지 상품을 개발하고 어느 시기에 맞는 이벤트나 홍보를 모두 빠짐없이 해야 하고 주문한 상품을 빨리 배송할 수 있어야 성장할 수 있을 겁니다.

특히배송을하는부분은판매자와구매를한사람을연결해주는중간역할이기때문에굉장히중요하게작용하는부분입니다.
하지만 직접 운영하는데 한계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늘어나고 주문량이 증가하는 것을 생각해 볼 때 대량택배를 비롯한 상품을 관리하고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유통업계에서도 대량의 택배를 소화시켜 물류 전체 일을 도맡아 주는 커머스 서비스를 필수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재고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처음부터 끝까지 다 오차없이 하고 인건비나 보관비 등을 계산했을 때 비용까지 합리적이어서 온라인몰 운영자 입장에서 안 이용할 이유가 없는 서비스입니다

재고관리뿐만아니라다른여러부분때문에궁금해하시는분들이많은데성장하는온라인몰을위해서는가장먼저정착해야하는체계적인물류시스템을미래로직스에서제공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 주세요

Homeabout service System customer center 미래로직스는 3PL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화주업체의 물류에 대한 보관, 배송, 재고 관리 등 전반적인 업무를 대행해 주는 물류 서비스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화주업체가 맡겨주신 모든 물류의 검수 및 보관에 대해 화재보험 및 ADT캡스를 통해 철저한 보안과 안전성을 약속드립니다.
고객님의 국내 유통 및 해외 수출 등에 대한 판매 루트 확보를 도와드릴 수 있으며, 원하시는 아이템과 브랜드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할 수 있습니다.
수도권… www.miraelogics.com 문의전화 : 02-882-3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