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최적화를 활성화하려면
파트 1과 2 이후 Google 최적화 요소두번째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SEO 마케팅의 작동원리 1부
구글 SEO 마케팅의 작동원리 2부
주요 노출 요인 알아보기 브랜드
브랜드의 내용은 브랜드 자체와 관련이 있습니다.
인식이 개선된 상황에서 계속하면
훨씬 더 큰 강화 효과기대할 수 있다
이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 1. 브랜드 이름 + 키워드 : 함께 쓴하다
브랜드 네임과 키워드를 함께 쓰는 것이 전략
“상표”수업 “피크 노출” 두 마리의 토끼를 쫓다
두 번째 부분에서도 방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계속 게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정보 전달이 가능하고
또한 브랜드 이름은 사용자에게 반복해서 표시됩니다.
공개하여 잊을 수 없도록
가이드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을 최적화하려고 할 때 상표명
함께 게재된 경우 전문적인 정보로 인정됨하다
이렇게 하면 상단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Google은 헤드라인이 너무 길면 트래픽이 감소한다고 말합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둘 다
녹아내릴 짧은 제목을 골라야 해
이렇게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트래픽도 개선될 수 있지만 물론
안정화되면 키워드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비스가 있으면 매우 혼잡합니다
쉬울 위험이 있으므로 상황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반영하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래서 가장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방법은
프로모션이나 이벤트에 반영당신이 할 경우
트래픽에 따라 트래픽이 개선될 수 있으며,
브랜딩을 통해 브랜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위 노출 요인 웹 스팸
하나. 광고 팝업 : 적당히 = 하지 마라.
하지마 진지하게.
– 플랫폼 내 제3자 광고 삽입.
– 타사 브랜드 광고 플랫폼과 접촉하십시오.
가능하면 둘 다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하여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구글 애드센스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Google의 자체 구조는 서로가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광산은 조립되어 노출되는 구조물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려고 합니다.
과도한 팝업 빼기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합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팝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광고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수집합니다.
사용자가 부정적인 댓글을 남긴 경우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물론 긍정적인 효과는 아니다.
우선, 사용자에 대한 광고는 스팸에 불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렇지는 않지만 태도는 이미 잘 정립되어 있습니다.
목표에 광고 노출로 부정적인 댓글만
수집하여 전체 트래픽을 줄입니다.
~하기 위해
차라리 안하고 직접 광고 수를 늘리겠습니다.
또는 광고 예산을 늘려 노출을 늘리십시오.
*부정적인 댓글 비율이 높은 광고,
부적절한 광고로 인식되기 때문입니다.
Google에서 거부하는 광고
브랜드가 되는 것은 수익성이 없습니다.
★ 2. 웹사이트 오버 최적화 :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그는 지금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나는 권리를 알고 있다.
정말 놀라운
그녀의 전문적으로 구글 최적화붓다
시도하면 “너무 똑똑해. 이상한.”붓다
그것을 던지면 트래픽이 즉시 떨어집니다
놀부스 심보 부인의 상황이 자주 등장한다.
“그냥 운이 아닌가?” 네 맞습니다.
행운이야
그러나 언제나처럼
우리는 해결책을 찾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위험으로
트래픽 이동을 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맞다 활동을 줄이다보지마.
★안정화는 끝났고, 다른 정상 아이템은
내버려둬 만지지 마세요. 망할거야 ★
잘 돌아가는 요소들을 터치하면 안정화까지
시간은 낭비되고 피곤하다, 정상적인 요소
오직. 어때. 내버려둬 만지지 마세요.
매일 업데이트하면
방문한 적이 있고 트래픽이 감소 추세를 보이는 경우
일주일에 2~3회 숫자를 조정하다하다보면 놀랍게도
오히려 교통량을 늘리는 마법 같은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삼. 문제를 명확히 : 욕심내지 마세요.
업데이트된 내용 주제의 통일성두번째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람
이 부분에 대해 많은 제어 권한이 없습니다.
너무 많은 주제는 독이 됩니다.
싱글 콘텐츠가 생성되면하다 테마붓다,
플랫폼을 보고하다 주제가바라보다
환경을 만들면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소개하고 싶은 정보
그냥 명확히 하세요.
예를 들어, IT 아웃소싱의 경우,
이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IT 아웃소싱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뭔가 배달이 되는 곳이라 보기도 좋고 내용도 그렇다.
장점과 단점 또는 서비스 소개를 하나씩 제시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4. 스팸으로 표시된 IP 주소 : 중요한.
그녀의 사용 중인 IP깃
등록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방문자의 IP가다
스팸으로도 표시됨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팸 IP가 맞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1. 한국인터넷진흥원 문의알아보거나
2. 사설업체를 통한 고정 IP 할당주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주요 노출 요인 외부
하나. 해킹 사이트 :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실제로 교통 문제가 아니라 단지
당신이 처한 상황도 문제지만 낮은 확률로
조금도 웹사이트 자체가 해킹되었을 수 있습니다.
해킹 당하면 직접 구글링
또한 전혀 노출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결국 해킹입니다.
개발 직원에게 도움 요청하다.
2. 재심의 요청 : 적극적으로 사용하세요.
네이티브 검색 엔진과 달리 구글의 경우
나는 수정에 매우 관대합니다.
보지마.
요약하면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향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겠지
편집하여 SEO를 계속하려면
지금까지 제시요와 함께한 1, 2, 3화
수정을 위해 그것을 참고하십시오.
Google 자체는 거대한 검색 엔진입니다.
많은 마케터들은 “발견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Google 최적화에 대해 자주 질문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거대한 엔진인 만큼 요소도 많다.
제시가 제공한 정보를 참고하면,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일 유용한 정보 제공 제시~이다
IT 아웃소싱을 위한 중재 플랫폼어쩌면
IT 전문가와 함께 일하고 싶다면
사용자 정의 / 개발 모니터링 / 계획 조언 서비스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