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승무원의 역할과 의무, 준수사항,


승무원은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규정 준수가 엄격합니다.
그것은 막중한 책임이며 승무원이 없었다면 얼마나 불편했을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1. 승무원의 의무

객실 승무원은 항공사의 직무 규정에 포함된 규정/지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승무원은 최신 게시된 작업 지침을 숙지해야 합니다.
객실 승무원은 객실 내 안전하지 않고 비정상적인 상황을 기장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객실승무원은 항공기 운항에 관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 기장과 협의하여야 하며, 필요한 경우 시장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기내 비상 장비, 의료 장비 및 기타 장비는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 환경을 확인합니다.
승무원은 여행객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여행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탑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비상 훈련을 받습니다.
비상상황 발생 시 승객의 안전한 대피와 비상대응을 돕습니다.
승객 운송 서비스 제공. 여행자가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식사 및 음료 등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여행상담, 관광안내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청소해라 기내에서 청결을 유지하고 사용한 식기와 쓰레기를 정리합니다.
항공기 환경을 깨끗하고 편안하게 유지하여 여행객에게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객 안내 및 문의 처리 여행자의 문의 및 문의를 처리하고 승객의 여정 및 안내를 담당합니다.
또한 승객에게 좌석 배정 및 탑승 절차를 안내합니다.
경험과 기술. 승무원은 기내에서 다양한 상황을 처리해야 합니다.
따라서 경험과 기술이 매우 중요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객실 승무원은 여행객에게 보다 자신 있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역할은 여행자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항공사의 이미지를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항공사는 객실 승무원에게 양질의 교육과 훈련을 제공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객실 승무원 관찰

거주지 주소 및 전화번호는 반드시 회사에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변경 시에는 3일 이내에 변경 내용을 알려야 합니다.
귀하는 도착 시 및 비행이 완료된 후 회사의 지침 및 공지 사항을 검토하고 숙지하고 이행해야 합니다.
임직원은 비행근무에 적합한 신체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연 1회 이상 신체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승인되지 않은 회사 자산이나 장비를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모든 승객 문제 및 기록과 관련하여 기밀이 유지됩니다.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미디어 활동 및 홍보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개인 또는 타인의 서신 및 회사 문서 이외의 물품은 운송할 수 없습니다.
입국 및 출국 시 관세법 위반 물품으로 규정된 물품 외에는 휴대할 수 없습니다.
비행 12시간 전부터 비행이 끝날 때까지 술을 마시지 마십시오. 비행 전 24시간 이내의 다이빙은 금지됩니다.
모든 수혈은 금지되며 수혈이 불가피한 경우 72시간 이내 비행도 금지된다.

3. 해외체재 규정

회사 재산의 취득 금지

승무원은 회사의 공식 서면 허가 없이 회사 자산을 가져가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숙소이탈금지 및 숙소시간 변경 준수

해외에 있는 경우 허가 없이 예정된 숙소 이외의 곳에 체류할 수 없으며, 소속된 지역을 이탈할 수 없습니다.

호텔 규정 준수

호텔의 일반적인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다른 투숙객에게 방해가 되는 행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도박 금지

해외에서 도박을 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금지

승무원은 해외에서 이성에게 부적절한 행동을 하여 회사의 이미지를 실추시켜서는 안 됩니다.

승무원이 없다면?

위급 상황에 대처하는 능력이 떨어집니다.
승무원은 비상시 승객을 안전하게 대피시키는 임무를 맡습니다.
객실 승무원이 없으면 여행자가 긴급 상황에 대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행자의 안전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은 기내 승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필요한 경우 승객을 보호합니다.
승무원이 없으면 승객의 안전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승객을 위한 서비스 수준 감소. 승무원은 여행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객실 승무원이 없는 경우 승객 서비스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내 청결 부족. 객실 승무원은 항공기 내부를 청소하고 정리합니다.
승무원이 없으면 기내 청결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객실승무원은 비행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러한 역할이 없으면 여행자에게 불편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